디팡은 _____다릅니다.

특색없이 제품에 마케팅만을 내세우는 

제품과 달리 시장의 제조사로써 

그동안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통해 

특화되고 전문화된 제품을 반려용품

시장에 선보이고자 자체 브랜드를

론칭하였습니다.



2019년 현재까지 특유의 안전을 바탕

으로 트렌디한 디자인과 기능성을 

결합해 인테리어용, 육아층, 반려동물

까지 인지도를 형성하며 성장하였습니다.



디팡은 앞으로도 제품 이상의 문화를 창조

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사용자와

반려견이 함께 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공간

반려견 산책앱과 애견카페 멤버쉽

'디팡멤버스'로 만들어 가겠습니다.

HISTORY

2015

_

·5월 브랜드 론칭, 유아매트 론칭

 ·각종 종합몰 입점 론칭 


2016

_

· 코베 베이비페어 / 부산 드림 베이비페어 참가 

 

2017

_

·3월 최초 반려동물 전용 매트 개발 론칭

 ·각종 유기견 바자회 후원사로 활동 

·각종 펫페어 반려견매트 판매 부분 1위

·펫 플레이 매트 업그레이드 론칭 

·하반기 포그니라인으로 반려용품 확장 론칭

 

2018

_

 · 신규 제품 론칭으로 시장 확장

 · 온오프라인 통합 서비스를 위한 디팡O2O 설립 

 

2019

_

· 디팡 멤버스 40호점 오픈 (19년 10월 기준)

. 반려견 산책앱 론칭 (11월 K-Pet 예정)

회사소개


디팡은 _다릅니다.


특색없이 제품에 마케팅만을 내세우는 제품과 달리 시장의 

제조사로써 그동안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통해 특화되고 

전문화된 제품을 반려용품 시장에 선보이고자 자체 브랜드를

론칭하였습니다.


2019년 현재까지 특유의 안전을 바탕으로 트렌디한 디자인과

기능성을 결합해 인테리어용, 육아층, 반려동물

까지 인지도를 형성하며 성장하였습니다.


디팡은 앞으로도 제품 이상의 문화를 창조 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사용자와 반려견이 함께 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공간

반려견 산책앱과 애견카페 멤버쉽 '디팡멤버스'로 만들어 

가겠습니다.

HISTORY
2015
-

·5월 브랜드 론칭, 유아매트 론칭

 ·각종 종합몰 입점 론칭 


2016
-

·코베 베이비페어 / 부산 드림 베이비페어 참가 

 

2017
-

·3월 최초 반려동물 전용 매트 개발 론칭

 ·각종 유기견 바자회 후원사로 활동 

·각종 펫페어 반려견매트 판매 부분 1위

·펫 플레이 매트 업그레이드 론칭 

·하반기 포그니라인으로 반려용품 확장 론칭


2018
-

·상반기 신규 디자인 젤리 매트 론칭 

·각종 애견커뮤니티 제휴 활동

 ·애견 동호회 후원사 활동 활성화

 ·신규디자인 론칭으로 시장 확장

 ·온오프라인 통합서비스를 위한 디팡O2O법인 설립 


2019
-

·디팡멤버스 40호점 오픈 (19년 10월 기준)

 ·반려견 산책앱 론칭 (19년 11월 K-Pet Fair)